라이브플렉스, 황제전 시스템 업데이트와 다양한 이벤트 진행

▲ 황제전 시스템 업데이트를 진행한 '징기스칸 온라인'
[게임톡] ㈜라이브플렉스(대표 김병진, www.liveplex.co.kr)는 자사의 MMORPG ‘징기스칸 온라인’의 황제전 시스템을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징기스칸 온라인’의 황제전 시스템은 4개의 국가로 이루어진 게임의 최고 권력자를 선발하는 시스템으로 각 국가의 국왕은 황제의 자리를 놓고 치열한 전투를 펼쳐야 한다.

오는 3월 17일 시작되는 황제전은 3개 국가의 깃발쟁탈전으로 진행되며, 이후 매주 토요일에는 황제의 자리를 지키는 진영과 공격하는 진영으로 나뉘어 거점을 점령하고 방어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이러한 전투를 통해 황제의 자리에 오르면 황제 복장과 탈것을 보상으로 받게 되고 2개의 고위직 캐릭터를 임명할 수 있다.

라이브플렉스는 황제전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월 28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지급하며, 특별한 탑승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마을에 출몰하는 보스급 몬스터를 퇴치하는 이벤트도 매일 특정 시간 동안 진행된다.

‘징기스칸 온라인’은 4개의 진영으로 나뉘어진 국가시스템과 영토시스템, 징기스칸의 역사 속에서 게임을 진행하는 극장시스템 등과 다양한 편의 기능, 130레벨의 풍부한 콘텐츠 등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황제전 시스템 및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징기스칸 온라인’ 홈페이지(http://khan.kr.game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