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니팜’, ‘더비데이즈’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 실시

▲ '타이니팜', '더비데이즈'에서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진행하는 컴투스
[게임톡]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자사가 개발한 스마트폰용 SNG ‘타이니팜’ 과 ‘더비데이즈’를 통해 '사랑의 속삭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사랑의 속삭임' 이벤트는 컴투스 소셜네트워크게임(SNG)에서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타이니팜’은 국내 3사 오픈마켓과 구글 플레이 스토어, ’더비데이즈’는 애플 앱스토어의 국내 유저들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우선, ‘타이니팜’에서는 게임 내 ‘알프레도’ 농장에 방문한 뒤 게시판을 통해 유저가 사랑이 담긴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타이니팜’에서 구매를 통해 얻을 수 없는 희귀 동물 아이템 팬더를 총 30명에게 선물한다.

‘더비데이즈’에서는 컴투스 인기게임 ‘더비데이즈’, ‘타이니팜’, ‘퍼즐 패밀리 VS’를 대표하는 캐릭터 이름을 딴 ‘Jenny(제니)’, ‘AlsRanch(알프레도)’, ‘AkooRanch(아쿠)’ 목장에 방문하고 우편함에 이색적인 사랑의 문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각 목장에 해당하는 게임의 아이템을 제공한다.

컴투스는 이번 이벤트를 3월 14일부터 18일까지 총 5일간 한시적으로 진행하고, 추첨에 당첨된 유저들에게 게임 별 해당 아이템을 22일 일괄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타이니팜’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신규 콘텐츠와 퀘스트를 추가해 사탕수수 작물, 사탕 바구니 등을 선보이며 달콤한 화이트데이의 분위기 연출했다.

'사랑의 속삭임'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 (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