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레벨 개방 기념 부스트업 이벤트 경험치 200% 제공

㈜액토즈소프트(www.actoz.com, 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가 서비스하고, 국내 유명 개발사 아이덴티티게임즈(www.eyedentitygames.com, 대표 전동해)가 개발한 스타일리시 액션 MORPG ‘드래곤네스트’가 13일 ‘드래곤네스트 2.0 왕의 귀환 업데이트’를 전격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기존 60Lv 이었던 만렙이70Lv으로 봉인 해제 되었으며, 만렙 확장에 따른 각 직업별(워리어, 아처, 소서리스, 클래릭, 아카데믹, 칼리 등) 신규 EX스킬을 추가하고, 신규 월드존엘프의 낙원인 아누아렌델 관문 공개와더욱 강력해진 몬스터(포식자 안타레스, 엠페러세베크, 비셔스실피드, 다크그리즐리퓨리, 타락한 문지기 노르니드) 등을신규 추가된 5종의 스테이지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다.

그리고, 기존 마을‘세인트헤이븐’이럭셔리콘셉트로 재탄생 된다. 우선, 세이트헤이븐 마을 중앙에 위치한 랜드마크‘시공의 탑’이 더욱 크고 화려해 진다. 3층 구조로 제작되어 유저의 다이나믹한 이동을 가능케 할 뿐만 아니라, 마을 경관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뷰를 제공한다. 해당 장소에서 유저들의 다양한 커뮤니티 기능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기대된다. 그 외에도, 유저들이 움직일 수 있는 공간이 대폭 증가하여 마을의 디테일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비밀공원을 추가했다.

한편, 드래곤네스트는 70Lv 만렙 개방과 함께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줄 이벤트로 유저들의 이목을 끌 예정이다. 우선, 6월 13일부터 7월 15일까지 기존 만렙 60Lv에 쉽게 도달할 수 있도록 경험치 200%의 혜택을 증정한다. 60Lv 도달하여 메인 퀘스트를 완료할 경우, 탈리스만 주머니와 60Lv 에픽 문장 주머니를 증정한다. 또한, 드래곤네스트 2.0 업데이트 70Lv에 가장 먼저 도달한 24인에게는 프리미엄 탈 것 ‘적토마’와, 특별한 커버 칭호 ‘진격의 70렙’을 증정한다.

그 외에도, 유저들이 다양한 경품 행사에 응모할 수 있도록 ‘대박크덕이 상점’ 이벤트를 준비했다. 모든 스테이지에서 등장하는 크레이지 덕에게서 획득할 수 있는 ‘크덕이의 주화’ 수집 개수에 따라 노트북, 아이패드 미니, 문화상품권, 오즈캐시, 거스트드래곤, 심연의 어둠무기, 찬란한 빛의 무기 등에 응모할 수 있다. ‘크덕이의 주화’는 접속 시간에 따라 하루 최대 5개까지 증정하는 ‘크덕이의 만물상자’를 통해서도 획득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드래곤네스트 ‘착한 유료화 정책 2탄’의 일환으로 기존 가방(11900원), 창고(7900원)이었던 유료아이템을 각각 900원, 500원으로 영구 할인하고 기간제 기능성 아이템의 기간을 균일화 하고 가격도 대폭 할인하며, 기능성/치장성 아이템 등을 최대 90% 할인 할 계획이다.

드래곤네스트 2.0 왕의귀환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네스트’ 공식 홈페이지(http://dn.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