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4일부터 28일까지 희귀 아이템 획득 이벤트 진행

▲ 화이트데이 맞이 이색 이벤트를 준비한 '라테일'
[게임톡] (주)액토즈소프트(www.actoz.com, 대표 전동해)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글로벌 인기 캐주얼 RPG ‘라테일’이 3월 14일부터 28일까지 이색적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황금 상자를 열어라’는 유저들이 게임 플레이와 동시에 다양한 아이템을 이색적인 경로로 확득 할 수 있는 점에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3월 14일 화이트데이와 함께 시작하는 이벤트 ‘황금상자를 열어라’에서는 게임 내 마련된 세 종류의 황금 상자를 통해 진귀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우선 황금상자는 ▲황금 보물 상자, ▲황금 팬시 상자, ▲황금 묘약 상자로 총 세가지를 준비했으며, 각 상자마다 특징을 달리하는 아이템들이 다양하게 들어 있어 유저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이 될 것이다.

황금 상자 안에 들어 있는 주요 아이템으로는, ▲황금 보물 상자(드라콩 분양권, 흰곰/양/펭귄 의상 세트 교환권, 특수 타이틀 습득서(100%), 경험치의 비약 등), ▲황금 팬시 상자(빨강/노랑/주황 왕리본, 사탕 단검, 홍조, 사이버 고글 등) ▲황금 묘약 상자(경험치의 비약, 크리티컬 데미지 증폭제, 폭풍 포션, 이벤트 인챈트의 묘약 등)으로, 특히 유저들에게 인기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한 것이 주목할 만 하다.

황금상자는 라테일 벨로스 마을의 터줏대감 NPC 로한에게 구입할 수 있으며, 게임 플레이를 통해 몬스터가 드랍하는 ‘황금열쇠’를 획득하여 황금 상자 속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 사업본부 사업1실 신성진 실장은 “새학기를 맞은 라테일 유저들이 학교생활을 열심히 하면서 라테일도 재미있게 플레이 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라테일이 준비한 이색 이벤트 ‘황금 상자를 열어라’를 통해 보다 재미있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www.lata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