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 리마스터 합본팩, 트로피 기능 및 도전 과제 기능 추가

▲ PS3용 '데빌메이크라이 HD 컬렉션' 팩샷
[게임톡]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이사 강진구)는 PS3, Xbox 360 양 기종으로 3월 23일 발매될 예정인 ‘데빌메이크라이 HD 컬렉션’의 예약 판매를 오늘 오후부터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데빌메이크라이 HD 컬렉션’은 ‘데빌메이크라이’, ‘데빌메이크라이 2’, ‘데빌메이크라이 3 스페셜 에디션’의
HD 리마스터 합본팩으로, 데빌메이크라이 3가지 시리즈를 보다 선명한 그래픽으로 즐길 수 있게 되었으며 트로피 기능/도전 과제 기능이 추가되었다.

3월 14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되는 온라인 예약 판매는 게임피아㈜의 소프라노 쇼핑몰(http://sofrano.egamepia.co.kr/) 및 각 유명 쇼핑몰을 통해 진행되며, 이번 예약 판매 기간 동안 ‘데빌메이크라이 HD 컬렉션’을 구매하시는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데빌메이크라이의 일러스트로 만들어진 타월(400*600) 2종류를 예약 특전으로 증정한다고 한다.

국내에서 PC로 발매된 바 있는 '데빌메이크라이 3 스페셜 에디션'은 ‘데빌메이크라이 3’에 새로운 기능을 추가한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단테의 형 버질로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단테의 무기들과는 다른 야마토, 포스엣지와 환영검 등 단테와는 또 다른 액션을 선보인다.

▲ '데빌메이크라이 HD 컬렉션' 예약 특전 일러스트타월
이 외에도 복장의 추가, Very Hard 모드의 추가, 이벤트신을 감상하는 데모 다이제스트 모드, 게임 오버된 지점에서 부활하는 '골드 오브 모드' 와 컨티뉴 포인트에서 부활하는 '인터내셔널 모드', '데빌메이크라이 2'에서 인기를 얻었던 층 구조의 던전에서 적과 싸우는 블러디 팰리스 모드가 한층 업그레이드되어 등장한다.

스타일리쉬 액션 게임, ‘데빌메이크라이 HD 컬렉션’은 3월 22일 발매될 예정이며 가격은 4만 5000원이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