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디자인-최고의 기술 모두 구현, "산업 활성화 선도하는 제품"

'디자인'과 '기능', 두 마리 토끼를 잡은 게이밍 컴퓨터가 왔다.

델 코리아가 11일 서울 시청역 프라자 호텔에서 고성능 게이밍 PC '에일리언웨어' 신제품 출시 기자 간담회를 열었다. 신제품 에일리언웨어 14, 17 노트북과 X51데스크톱은 세련된 디자인과 놀라운 성능으로 게이밍 경험을 선사해 기대와 설렘을 더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박재표 델코리아 상무의 환영사와 함께 신제품의 소개 및 전략, 리뷰, 질의응답이 진행되었다.

▲ 박재표 델코리아 상무
직원이 검은색으로 드레스코드를 맞췄다고 말하는 박 상무는 설렘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게임 강국인 한국에 오랜만에 출시해 매우 기대하고 있다. 또한 모든 유저들이 기대하는 제품인 '에일리언웨어'이기 때문에 더 설렌다"며 말문을 열었다.

그는 "이번에 출시한 에일리언웨어는 고사양 게임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14, 17노트북과 데스크탑 세 가지이다. 이전에 볼 수 없었던 한층 강화된 디자인으로 기존 유저뿐만 아니라 새로운 고사양 PC를 사용하는 유저들도 흥미를 가질 것이라 생각한다"고 말한다.

이어 "디자인이 세련되고 재질도 견고하다. 마치 스텔스 폭격기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이다. 이번 제품에는 4세대 인텔 코어 7을 탑재하고, 최신 그래픽카드도 탑재했다. 디자인과 성능 두마리 토끼를 잡았다"고 덧붙였다.

▲ 델코리아의 신제품 '에일리언웨어' 시리즈
한국 PC게임시장은 9조원 가까이 된다고 말한다. 하지만 아직까지 게임 전용 PC는 활발하지 않다. 박 상무는 "에일리언웨어는 지금까지 해왔던것보다 이상으로 기다리고 있던 게임 유저를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을 하였고, 활성화 시키기위해 더 박차를 가할 것이다.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가서려한다"며 공격적인 마케팅 계획을 밝혔다.

그는 "이번 에일리언웨어 출시를 계기로 기존의 유저들뿐만 아니라 새로운 고객들도 만족할 수 있는 기술, 서비스까지 갖췄다고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다. 에일리언웨어가 산업 활성화를 선도하는 제품이 되도록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며 마무리했다.

이날 발표한 에일리언웨어 14, 17, X51 데스크톱은 세련된 디자인과 함께 뛰어난 기능까지 구현되어 많은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델코리아 에일리언웨어 홈페이지 (http://www.alienware.k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경닷컴 게임톡 황인선 기자 enutty415@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