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게임 이벤트 ‘아덴 비밀 수사대’ 실시

▲ 리니지의 세번째 에피소드 '아덴 비밀 수사대'
[게임톡]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리니지’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아덴 비밀 수사대’ 세 번째 에피소드 ‘밝혀진 진실 그리고 달콤한 장난감 화살’ 이벤트를 14일부터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설날 기념 첫 번째 에피소드 ‘정체불명의 달고나와 사라진 그녀’, 밸런타인데이 기념 두 번째 에피소드 ‘마법의 향수와 수상한 밸런타인데이 파티’에 이어 세 번째로 진행되는 ‘아덴 비밀 수사대’ 이야기이다.

유저들은 비밀 수사대가 되어 게임 내에 등장하는 NPC(Non Player Character) ‘공식수사관 디텍트’를 찾아가 종교 단체 본거지로 이동해 실종되었던 여자들을 구출하게 된다. 그후 배후로 알려진 인물을 처치하고 실제 배후를 알아내어 공식수사관에게 보고하면 ‘탐정의 회중시계’ 등의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 GBC 신민균 상무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지난 설날과 밸런타인데이 때 진행되었던 인게임 이벤트에 이어 에피소드 식으로 구성하였다”며, “항상 새롭고 특별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 공식 홈페이지(lineage.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