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비, 오션월드 패키지,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등 푸짐한 선물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최관호)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한 모바일 레이싱 게임 ‘가속스캔들 for Kakao’에서 여름 휴가비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먼저, 게임 내 점수를 30만, 60만, 100만점 획득 시 각각 추첨을 통해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 오션월드 패키지, 여름 휴가비 100만원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연속으로 차량과 충돌해 ‘100 콤보’를 달성하면 여름 휴가비 100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네오위즈인터넷 김동균 사업팀장은 “게임을 사랑해 주시는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여름 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보다 즐겁게 ‘가속스캔들 for Kakao’를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가속스캔들 for Kakao’는 네오위즈인터넷과 드래곤플라이가 함께 선보인 차별화 된 레이싱 게임이다. 장애물을 피하기만 하는 일반 레이싱 게임과 달리 경쟁 자동차와 충돌하며 파괴해 나가는 쾌감을 느낄 수 있다. 5월 말 출시 후 카카오 게임하기 내 인기 순위 1위,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 전체 TOP3에 진입하는 등의 흥행을 거두고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