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Q 스타 동반자 캐릭터, 경험치 혜택, 경품 행사 등

▲ 다양한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준비한 '리니지2'
[게임톡]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리니지2’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3월 14일부터 3가지의 이색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2월 8일 선보였던 ‘스타 아가시온’이 3월 14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온다. ‘아가시온’은 게임 플레이 시 플레이어의 캐릭터와 함께 다니며 플레이를 돕는 동반자 캐릭터로, ‘박재범, 장혁, 김수로, 김신영, 장희진’ 등 iHQ의 국내 정상급 스타를 모티브로 제작되었다. 이번 화이트데이를 맞아 아가시온의 이름이 각각 ‘시크재범’, ‘댄디장혁’, ‘파워수로’, ‘큐티신영’, ‘순수희진’으로 각 스타 별 특징에 맞춰 위트있게 재탄생되었고, 기능면에서도 경험치 상승, 텔레포트, 활력 스킬 등 유저의 플레이를 더욱 원활히 돕고 편의성을 대폭 강화시키는 방향으로 새롭게 찾아온다.

▲ iHQ 스타들을 모티브로한 '리니지2' 캐릭터들
3월 14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되는 ‘둘이서 알콩달콩’ 이벤트는 리니지2 스토리에서 대지의 여신으로 등장하는 ‘마프르’가 직접 키운 땅콩으로 만든 알콩 사탕과 달콩 사탕을 게임 속에서 선물하는 이벤트다. 유저들은 홈페이지에서 사탕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두 사탕을 동시에 소유하고 있으면 게임 내에서 경험치를 50% 더 받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영화 예매권을 받을 수 있는 웹 이벤트도 3월 14일부터 21일까지 일주일 동안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 평소 마음을 전하고 싶었던 지인에게 댓글로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커플 영화 예매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유저들의 핑크빛 봄을 책임질 ‘사랑도 활력충전! 화이트데이 솔로탈출’ 이벤트도 14일부터 21일까지 진행된다. 내가 솔로인 이유와 해결책을 알 수 있는 ‘솔로 유형 테스트’ 등 다양한 미션을 통해 외식상품권, 영화예매권 등 솔로탈출을 위한 화이트데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 GBC 신민균 상무는 “지난 2월 8일 최초 공개된 스타 아가시온에 대한 고객 반응이 뜨거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새로운 기능으로 스타 콘텐츠를 재구성하게 되었다”며, “스타 아가시온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로 이번 화이트데이에는 리니지2와 함께하는 색다른 즐거움이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리니지2 공식 홈페이지(lineage2.plaync.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