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 왕의귀환 업데이트 일정 공개, 홈페이지 전면 리뉴얼

㈜액토즈소프트(www.actoz.com, 대표 전동해, 이하 액토즈)가 서비스하고, 국내 유명 개발사 아이덴티티게임즈(www.eyedentitygames.com, 대표 전동해)가 개발한 스타일리시 액션 MORPG ‘드래곤네스트’가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 하고, 오는 13일 선보이는 드래곤네스트 2.0 왕의귀환 업데이트 일정과 내용을 5일 공개했다.

우선, 서비스 3년만에 새롭게 단장한 홈페이지와 함께 유저들에게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인 드래곤네스트는, 리뉴얼된 홈페이지를 통해 드래곤네스트 2.0 왕의귀환 대규모 업데이트의 주요내용 BI 리뉴얼, 70레벨 개방, 신규 스테이지 등을선보이고, 유저의 편의성을 대폭 개선하는 다양한 시스템을 공개하여 신규유저를 맞이 하기 위한 만반의 채비를 모두 마쳤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변화되는 ‘착한 유료화’ 서비스 정책 2탄 내용을 공개했다.액토즈소프트에서 서비스 시작 시, 처음으로 선보여 화제가 됐던‘착한 유료화’서비스 정책 1탄 ‘봉인의 인장’, ‘스킬 초기화 아이템’ 전면 무료화 선언에 이어, 착한 유료화 서비스 2탄에서는 가방, 창고 및 각종 기능성 아이템을 최대 90%까지 영구 할인하고 기간제 아이템을 개편 등의 내용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새롭게 리뉴얼된 드래곤네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홈페이지 내에 ‘드네 위키’를 신설하여 드래곤네스트 게임 정보 및 공략 등의 지식을 공유할 수 있는 채널을 마련하여 유저들끼리 소통 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었다. 그 외에도, 스킬 시뮬레이터 및 캐릭터 정보와 아이템 정보를 웹 상에서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여 곧 선보일 예정이다.

드래곤네스트 2.0 왕의귀환 대규모 업데이트 및 리뉴얼 홈페이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래곤네스트’ 공식 홈페이지(http://dn.happyoz.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