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개발사들과 현지 미팅을 진행할 예정

인크로스(대표 이재원)는 자사의 글로벌 모바일 게임 퍼블리싱 브랜드인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가 오는 11일부터 3일간 미국 LA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되는 '2013 E3'에 참가한다고 5일 밝혔다.

디앱스게임즈는 E3 행사 기간 중 비즈니스 홀에 10 X 20 (feet) 사이즈로 부스를 내고, 다양한 개발사들과 현지 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다.

미팅를 통해 글로벌 마켓에서 인지도가 높은 킬러게임 위주의 퍼블리싱을 진행하고, 게임 개발사, 퍼블리셔, 마켓사업자와의 네트워크 확대에 나설 계획이다.

또한 기존 계약된 게임인사이트 (Game Insight), 벡터 유닛(Vector Unit), 매드핑거 게임즈(Madfinger Games) 등의 개발사와 추가 게임 소싱에 대해 협의할 방침이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디앱스게임즈’는 45개국이 넘는 나라에서 110개 이상 개발사들의 프리미엄급 모바일 게임을 퍼블리싱하여 배급하고, 국내 오픈마켓에 성공적으로 유통시키고 있다”며 “두 번째로 참가하는 'E3 2013'에서 ’디앱스게임즈’의 퍼블리싱 능력을 알리고,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매년 미국에서 열리는 E3(Electronic Entertainment Expo)는 전세계 수백 개의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업체가 참여하는 세계 최고 권위의 게임 전시회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