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미니게임천국' 시리즈 중 인기 11개 모음작 13일 출시

▲ '미니게임천국'의 스마트폰 버전 'MiniGame Paradise’
[게임톡] 컴투스(대표 박지영, www.com2us.com)는 자사가 개발한 스마트폰용 게임 ‘MiniGame Paradise’를 13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해 안드로이드폰 유저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전했다.

컴투스는 피처폰에서부터 인기를 모으며 국민 모바일게임으로 자리매김한 '미니게임천국' 시리즈 중 인기를 모은 11개의 미니게임으로 구성된 스마트폰용 ‘MiniGame Paradise’를 새롭게 출시했다. 애플 앱스토어, 국내 오픈마켓 3사 출시에 이어 오늘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도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시작해 스마트폰 유저라면 누구나 미니게임천국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MiniGame Paradise’는 가격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무료 게임으로, 안드로이드폰에 최적화된 새로운 UI와 화려한 그래픽을 선보이고, 한국어, 영어, 중국어 포함 6개의 언어를 지원해 글로벌 유저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이와 함께, 각기 다른 개성의 귀여운 캐릭터를 수집해 능력치와 상태를 관리할 수 있는 ‘집 시스템’ 을 도입하고, 컴투스 허브를 통해 전 세계 유저들과 랭킹경쟁이 가능하도록 해 게임 플레이 이외에도 다양한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컴투스는 대표 인기게임 '액션퍼즐 패밀리' 의 스마트폰용 ‘Puzzle Family’를 12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출시하고 이어 국내 오픈마켓 3사에 모두 서비스를 시작했다. 피처폰에서 인기를 모으며 브랜드 파워를 쌓아온 게임들이 국내외 스마트폰 유저들에게 새롭게 선보이며 시리즈 명성을 이어갈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 (www.com2u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