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 ~ 4월 1일까지 출석 미션 달성시 100% 아이템 지급

▲ 유료 아이템 지급 이벤트를 진행하는 'Web연희†몽상'
[게임톡] 감마니아(대표: 알버트 류, 劉柏園)는 자사가 서비스 하는 웹게임 'Web연희†몽상'이 금일(3월 13일)부터 게임에 접속만 해도 유료 아이템을 제공하는 'GM 손책이 쏜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Web연희†몽상'의 'GM 손책이 쏜다!'는 게임 내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아이템들을 매일 매일 다르게 지급하는 출석체크 방식으로 오는 4월 1일까지 약 20일간 진행된다.

제공되는 상품으로는 수정, 패왕 장수 카드를 비롯해 기간제 아이템인 자원 생산량 증가, 체력 회복량 상승 등이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5일은 추첨을 통해 패왕 주유, 패왕 리리, 초단결 곽가 등 게임 내에서 구하기 힘든 장수들을 지급하며 한정판으로 제작된 'Web연희†몽상' 달력과 족자를 선물한다.

감마니아 코리아 관계자는 "GM 손책이 쏜다!는 기존 회원 뿐 아니라 신규 유저들도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20일간 Web연희†몽상을 즐기는 모든 유저들이 다양한 혜택을 모두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Web연희†몽상'은 지난 3월 9일부터 게임을 진행하면서 사용한 누적금액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스페셜 리워드' 이벤트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미소녀 장수들이 벌이는 색(色)다른 삼국지 'Web연희†몽상'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yh.gamania.c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