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보훈과 관련한 OX퀴즈를 맞히는 유저 대상으로 게임 내 훈장 지급

㈜넥슨(대표 서민)은 31일 보훈의 달 6월을 맞아 국가보훈처(처장 박승춘)와 함께 자사의 인기 캐주얼 온라인 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이하 버블파이터)’에서 6월 한 달간 ‘보훈의 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 1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며, ‘버블파이터’ 게임 내에서 국가보훈과 관련한 OX 퀴즈를 하루 5개 이상 맞히는 유저에게 ‘통일장 훈장’을, ‘BF 해군HC 의상’을 입고 ‘버블파이터’ 게임을 5판 이상 플레이하는 유저에게 ‘태극무공 훈장’을 하루 한 개씩 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획득한 훈장의 개수에 따라 각종 칭호 및 고급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먼저, ‘통일장 훈장’, ‘태극무공 훈장’을 각 10개씩 획득한 유저에게 각각 ‘BF 해상 구조대’ 칭호, ‘BF 해군 용사’ 칭호와 함께 ‘알바트로스 파워팩(7일 권)’을 제공한다. 또, 두 훈장 모두 10개씩 총 20개의 훈장을 획득한 유저에게는 ‘BF 해상 수호대’라는 칭호와 더불어 ‘알바트로스 파워팩(30일 권)’을 추가 지급한다.

넥슨은 이 외에도 같은 기간 동안 ‘버블파이터’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매일 ‘BF 해군HC 의상(3일 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함께 실시한다.

‘버블파이터’ 게임 및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블파이터’ 공식 홈페이지(bf.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