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티징 페이지 오픈, 28일부터 공개서비스

▲ 28일부터 공개서비스를 시작하는 '청풍명월'
[게임톡] 2012년 신작 온라인 낚시게임 '청풍명월' 이 대망의 공개 서비스에 들어간다.

㈜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저스트나인(대표 김진상)에서 개발한 온라인 낚시게임 '청풍명월' 의 공개 서비스(OBT)를 자사 게임 포털 피망을 통해 오는 28일부터 시작 한다고 밝혔다.

'청풍명월'은 지난 2월 진행된 마지막 비공개 테스트(Final CBT)를 통해 70% 이상의 재방문율과 하루 평균 접속 시간 180분을 넘는 등 테스트 참가자들로부터 높은 호응 및 기대를 얻은 바 있다.

공개 서비스 하루 전인 27일에는 사전 공개 서비스(Pre-OBT)를 실시한다. 사전 공개 서비스는 정식 오픈 시에 발생 할 수 있는 시스템 상의 문제점을 사전에 점검하고, 이를 통해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된다.

사전 공개 서비스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은 닉네임, 레벨 등 플레이 데이터 기록이 초기화 없이 다음날 공개 서비스까지 이어져 자신이 희망하는 닉네임을 먼저 선점하고 정식 오픈 전에 미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홍보모델 박하선은 오는 15일 티징 페이지 오픈과 함께 본격적인 홍보 활동을 시작하며, 광고 및 이벤트 등을 통해 '청풍명월' 알리기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

네오위즈게임즈 조웅희 사업부장은 “그 동안 '청풍명월' 을 기다려준 이용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오랜 기다림에 부응할 수 있도록 마지막까지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청풍명월' 은 전세계 유명 명소를 여행하며 즐기는 온라인 낚시 게임으로, 1700여종의 방대한 어종과 다양한 퀘스트를 제공하는 블록버스터급 낚시 게임이다.

서비스 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cm.pmang.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