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리워드 앱 ‘CaKe’ 오픈 기념 이벤트, 최고 레벨에 100만원 적립금 지급

와이디온라인(대표 신상철/코스닥 052770)과 디지털 콘텐츠 전문 마케팅 업체인 소셜구루(대표 박호준)가 서비스하는 소셜구루의 ‘CaKe(이하 캐시메이크)가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출시 기념이벤트는 캐시메이크 어플을 다운로드 한 유저 모두가 자동으로 응모되며 오는 6월 1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이벤트 기간 캐시메이크의 최고 레벨을 달성한 유저 중 1등 1명에게는 캐시메이크 적립금 100만원, 2등 2명에게는 50만원, 3등 5명에게 10만원이 각각 지급되며 4등 10명에게는 제과점 상품권, 5등 100명에게는 편의점 상품권을 전달한다.

또한 같은 기간 캐시메이크 어플을 다운받고 친구를 추천하는 추천인과 추천을 통해 가입한 회원 전원에게 캐시메이크 경험치 50을 제공하고, 최다 추천자 100명에게는 편의점 상품권이 추가로 주어지는 ‘추천왕에 도전하라’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국내 최초의 모바일 게임 마케팅 플랫폼인 ‘캐시메이크’는 이용자들에게 게임설치나 플레이, 리뷰 등을 통해 쌓을 수 있는 적립금으로 ‘쿠키런’, ‘마구마구’, ‘다함께차차차’ 등 자신이 원하는 모바일게임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광고주에게는 타켓에 맞는 광고 집행을 통해 비용대비 높은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설계된 어플이다.


소셜구루 박호준 대표는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유저 중 실제로 게임 결제까지 이어지는 비율이 전체 시장 매출의 10% 미만이라는 통계 결과가 있다“며, “’캐시메이크’는 국내 최초로 모바일게임 유저를 대상으로 설계된 플랫폼인 만큼 게임 실행부터 결제까지 유저들을 자연스럽게 유도해 나갈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CaKe는 구글 앱에서 ‘캐시메이크’를 검색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