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통해 저소득가정 아이들에게 학용품키트, 학습지 등 지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는 29일(수), 감성SNG '에브리타운 for Kakao' 이벤트를 통해 적립된 기부금을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회장 이일하)에 전달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과 따뜻한 희망의 온기를 나누자는 취지로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이용자들이 게임 내에서 <굿네이버스 희망선물 조경물>을 구입하면 1회당 50원씩 적립하여 1,000 만원을 달성하는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적립된 후원금은 '에브리타운 for Kakao' 이름으로 굿네이버스에 전액 전달되었으며, 전달된 후원금은 국내 저소득가정 아이들에게 학용품 및 학습지 지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위메이드 측은 "많은 분들이 이벤트에 적극 참여해주셔서 예상보다 빨리 목표액을 달성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게임을 통한 다양한 후원 캠페인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 전했다.

감성마을 1번지 '에브리타운 for Kakao'은 자신만의 마을을 생성해 농작물을 경작하고, 친구들과 교류를 통해 도시를 형성해 나가는 모바일 SNG 로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9 )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위메이드는 지난 3월 '윈드러너 기적의 111 릴레이 후원 프로젝트'를 통해 대한민국 육상 꿈나무들에게 후원금을 전달했다. 4월에는 '로스트사가 씰' 후원금 전액을 빈곤아동 돕기를 위해 기부하였고, 멸종위기 동물 보호를 위한 '윈드러너 미션! 멸종위기 동물을 구하라!' 후원 프로젝트를 진행한 바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