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수), 97번째 용병 '아누비스' 공개

㈜조이맥스(대표 김창근)의 자회사 아이오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에서 서비스 하는 인기 대전 액션 온라인 게임 '로스트사가(www.lostsaga.com )'가 29일(수), 신규 용병 '아누비스'를 공개했다.

자칼의 머리에 인간의 몸을 가진 '아누비스'는 고대 이집트에서 죽음을 관장하는 신으로, 게임 내에서는 상대에게 저주와 재앙을 내리고 창으로 근거리의 적들을 제압한다.

보유 기술로는 모래파도를 일으켜 전방의 상대를 석화 시키는 '모래파도', 붕대를 던져 상대를 미라로 만드는 '미라의 저주', 공격 당한 후 상태이상을 일으키는 '저승의 축복', 메뚜기 떼를 일으켜 상태이상을 유발하는 '재앙'이 있다.

또한, 고대 이집트를 컨셉으로 한 '아누비스'의 테마맵 인 '파라오 무덤'도 선보여 게임의 재미를 한층 이끌어 냈다.

'로스트사가'는 신규 용병 '아누비스' 출시를 기념하는 특별 패키지 아이템을 구성하고, 여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29일부터 6월 5일까지 진행되는 '여름 과일 이벤트'는 접속시간에 따라 참외, 포도, 자두, 수박 등 여름철에 만날 수 있는 다양한 과일을 제공하고, 과일들의 조합에 따라 초급, 기본, 영구 장비 보급을 선물한다.

오는 6월 1일과 2일에는 12시부터 14시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들에게 20분마다 과일 1개씩을 지급(총 7종)하고, 15시까지 3시간 동안 접속을 유지하면 과일바구니 5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97번째 용병 '아누비스'와 신규 테마맵 '파라오의 무덤', 다채로운 이벤트 등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로스트사가' 공식 홈페이지(www.lostsaga.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