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일에 싸인 콘솔 타이틀 발표 여부가 최대 관심사

MMO 전략 게임 전문 개발 및 퍼블리셔인 워게이밍(대표: 빅터 키슬리, www.wargaming.net)은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개최되는 E3 2013 (2013 Electronic Entertainment Expo)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로스엔젤레스 컨벤션센터 사우스홀(South Hall) 601번에 1만 평방미터 규모의 초대형 부스를 준비하고 있는 워게이밍은 이번 E3 2013을 통해 자사의 다양한 타이틀과 더불어 대중에게 최초로 공개하는 새로운 타이틀을 발표할 예정이다.

‘월드 오브 워플레인(World of Warplanes)'은 손에 땀을 쥐게 할 만큼 사실적인 공중전과 완벽히 개선된 조작법 및 그래픽으로 돌아와 E3 관람객들을 하늘의 전장으로 초대할 준비를 마쳤다. 관람객들은 부스에서 다른 참가자들과 제공권(制空權)을 두고 겨룰 수 있다. 지상전을 더 선호하는 관람객들은 '월드 오브 탱크' 게임 스테이션에서 전차전을 즐길 수도 있다.

또한 워게이밍은 이번 E3 2013에서 새로운 기대작 '월드 오브 워쉽(World of Warships)'을 대중에게 처음으로 선보인다. 데모 버전을 영화 형식으로 공개하며 관객들은 게임 플레이 장면을 감상하면서 혁신적으로 설계된 돔 형식의 극장에서 실제 해상에서 벌어지는 전투 장면과 소리를 경험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쉽' 데모는 E3 개최 기간 동안 매일 매시간 30분마다 시작되며 각 세션 별로 한정된 인원만 입장 가능하다.

한편 이번 E3 워게이밍 부스에서 가장 기대되는 부분은 올해 초 발표된 바 있는 워게이밍 웨스트(Wargaming West, 前 Day1 스튜디오)에서 개발된 워게이밍의 첫 콘솔 타이틀로, E3 워게이밍 부스를 방문한 참가자들은 새로운 콘솔 타이틀을 가장 처음 시연할 기회를 갖게 된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