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수의 패널 정식 초청, 그라나도에스파다 업데이트 정보 등 함께 토론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자사에서 서비스중인 MMORPG ‘그라나도에스파다’의 오프라인 유저 간담회인‘라이브 포럼 2013(Live Forum 2013)’을 6월 16일, 신도림에 위치한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6층 ‘그랜드볼룸 C홀에서 개최하며, 이에 앞서 오는 6월 9일까지 ‘참석 패널’을 정식으로 모집한다고 금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포럼 간담회는 개발 방향과 업데이트 내용을 개발진이 직접 공개해 기대감을 충족시켜줌은 물론 궁극적으로는 유저들이 체감중인 불만과 의견을 직접 듣고, 경청함으로써 이를 해소하고, 발전 방향을 공동으로 모색하는‘소통의 창구’로서 마련된 오프라인 행사이다.

특히, 그라나도에스파다 개발팀에서 준비중인 올해 계획은 물론 더 나아가 게임이 나아갈 비전들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해 대부분 발표되는 만큼, 개발사와 유저 양측 모두가 생각하고 있는 의견들 또한 진솔하게 모색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라이브 포럼에 참석을 희망하는 유저는 6월 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내에 위치한 ‘라이브 포럼 모집 페이지’에 접속, 이곳에서 별도로 마련된 지원서를 내려 받아 작성하면 가능하다. 다음으로 제목을 ‘그라나도에스파다 라이브 포럼 패널 신청’으로 표기하고, 페이지에 기재되어 있는 이벤트 메일 주소로 발송하면 모든 과정이 마무리된다.

간담회 일정을 살펴보면 지난 23일부터 개최 사이트를 본격적으로 오픈했으며, 오는 6월 9일에 맞춰 유저 설문조사 및 패널 접수가 종료된다. 다음으로 12일경에 선정된 패널들의 명단이 공개되며, 이들을 중심으로 6월 16일에 4시간 30여분간 간담회가 진행된다.

서비스사인 한빛소프트 측은 신청한 유저들 가운데 다수의패널들을 정식 초대하며, 선발된 게이머에게는 다채롭게 마련된 이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짐은 물론 그라나도에스파다의 업데이트 정보를 최우선적으로 제공 받는 기회가 부여된다.

참고로 간담회에는 레이싱모델이자 각종 게임 행사를 포함해 최근 다방면에서 활약중인 인기 MC ‘송아름’씨가메인 사회자로 참석, 개발사 측 관계자들과 유저들간의 소통이 포근하게 연결될 수 있도록 가교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그라나도에스파다의 향후 비전을 공개하는 자리로 마련될 ‘라이브 포럼 2013’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http://ge.hanbiton.com)’ 내에 위치한 라이브 포럼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