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인 아이템 획득할 수 있는 ‘스피카 팡야섬 조사대 이벤트’ 4주 동안 진행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pangya.gametree.co.kr)에서 ‘스피카의 팡야섬 조사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스피카가 마법 에너지를 찾기 위해 기계장치 ‘로이’를 파견 보내 조사 시킨다는 내용으로 6월 20일까지 진행된다.

게임 접속 후 로비에서 스피카 아이콘을 클릭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8코스 중 선택해 9홀 이상 플레이 하면 된다. 단, 조사 중 로이가 행방불명 될 경우 재도전해 로이를 찾아야 한다.

이벤트 미션을 완료하면 조합을 통해 스피카 레어 카드, 스피카 시크릿 카드와 스피카 의상 스페이스 자키 슈트&장갑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 내용과 관련된 스토리를 웹툰으로 구성한 ‘스피카의 조사대, 뜻밖의 여정’편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이외에도 '팡야'는 신규 스크래치 아이템으로 비거리 증가 효과가 발동되는 ‘풀 핑크 다이아 링’과 ‘클리어 다이아 링’ 두 종류를 선보이며, 봉다리 샵을 통해 커브 능력치를 10 향상 시키는 ‘언더 림 안경’ 아이템도 추가한다.

'팡야'는 판타지 풍의 3D 캐주얼 골프 대전 게임으로 전 세계 40여 개국에 진출해 1,500만명의 유저가 즐기고 있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이다. '팡야'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pangya.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