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26일 일산 쇼핑몰 '원마운트'에서 ‘위미 챔피언십’ 개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는 오는 25일(토)부터 26일(일)까지 고양시 일산에 위치한 복합 쇼핑몰 원마운트에서 ‘위미 챔피언십’을 개최한다.

원마운트 1층 이벤트 광장에서 실시하는 ‘위미 챔피언십’은 위메이드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윈드러너 for Kakao'와 '터치 파이터 for Kakao'를 즐기는 이용자들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총 3000만원 규모의 상품을 걸고 펼쳐지는 '윈드러너 for Kakao' 대회는 25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챔피언 결정전’과 ‘현장대회’를 진행하고, 26일은 정오(12시)부터 6시까지 ‘현장대회’를 실시한다.

특히, ‘챔피언 결정전’에서는 '윈드러너 for Kakao' 챔피언십 모드 이용자 중 상위랭킹 20명을 초청해 대회를 펼쳐, 진정한 고수들의 플레이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2회째를 맞이하는 '터치 파이터 for Kakao' 슈퍼토너먼트 시즌2는 사전 예선을 통해 선발 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25일(토) 정오(12시)부터 3판 2선승제로 시작한다.

지난 대회를 통해 대결을 펼치는 선수들과 함께 관람하는 이들의 뜨거운 반응을 확인한 바 있는, <터치 파이터 for Kakao>는 신규 캐릭터의 등장으로 더욱 박진감 넘치는 경기가 예상된다.

또한, '윈드러너 for Kakao'와 '날아라팬더 for Kakao'는 광장에 시연존을 설치해 누구나 게임을 즐길 수 있고, 게임 시연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아이템 쿠폰 및 원마운트에서 사용 가능한 워터파크 또는 스노우파크 할인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원마운트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 한류월드 부지에 위치한 수도권 서북부 최대 규모의 복합쇼핑몰로 지하 2층, 지상 9층(연면적 16만1602㎡ 규모)의 사계절 스노우파크와 워터파크, 스포츠센터, 쇼핑몰 등을 갖췄다.

‘위미 챔피언십’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위미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