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하게 버블버블’이라는 타이틀로 6월 13일까지 4주 간 총 8회 방송

㈜넥슨(대표 서민)은 게임전문 인터넷방송 나이스게임TV(nicegame.tv)와 함께 자사의 인기 캐주얼 온라인 게임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이하 버블파이터)’ 특별방송 ‘시원하게 버블버블’을 22일부터 6월 13일까지 총 8회에 걸쳐 방송한다고 밝혔다.

‘시원하게 버블버블’ 방송은 ‘버블파이터’ 게임 고수가 출연해 게임의 비법을 전수해주는 ‘은밀한 개인교습’(4회)과 방송 진행자와 시청자가 함께 게임 내에서 대결을 펼치는 ‘버블버블 믹스매치’(4회)로 구성됐다.

‘은밀한 개인교습’에서는 '버블파이터 제 1차 챔피언스컵' 준우승자인 박은영(ID: 남규리) 양이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게임의 기초 플레이 방법부터 우승을 향한 고수들만의 비법까지 알기 쉽고 재미있게 설명한다.

‘버블버블 믹스매치’에서는 방송 진행자와 시청자가 함께 팀을 구성해 ‘버블파이터’ 게임 내에서 4:4 실시간 대결을 벌인다. 실제 ‘버블파이터’ 유저인 조현목(ID: 까꿍)씨가 경기 해설을 맡으며, 패배팀에 각종 벌칙을 부여해 방송의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은밀한 개인교습’ 프로그램은 22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오후 7시부터, ‘버블버블 믹스매치’ 프로그램은 23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부터 방송된다.

이 외에도 방송 중에 ‘버블파이터’ 게임과 관련한 돌발퀴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실시간 댓글로 이벤트에 참여하는 유저에게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문화상품권,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버블파이터’ 특별방송 ‘시원하게 버블버블’은 아프리카TV, 유스트림 채널, 트위치TV 내 나이스게임TV 채널을 통해서 시청 가능하다.

‘버블파이터’는 ‘다오’, ‘배찌’ 등 대중들에게 친숙한 넥슨의 대표 캐릭터들이 총출동해 물총싸움으로 실력을 겨루는 캐주얼 게임으로, 상대를 물방울에 가두는 ‘버블 시스템’과 방울에 갇힌 팀원을 구해주는 ‘헬프 시스템’ 등 참신한 재미요소를 두루 갖춰 많은 유저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버블파이터’ 게임 및 방송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버블파이터’ 공식 홈페이지(bf.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