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아이템이들어있는 ‘1주년 선물상자’를 매일 지급

㈜유니아나(대표 윤대주)에서 서비스하는 '무림활극 청운'(이하 청운)이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로그인만 해도 게임에 필요한 각종 아이템이들어있는 ‘1주년 선물상자’를 매일 지급하며 게임 내 콘텐츠인 던전 사냥을 완료하거나 매일매일 퀘스트 진행이 가능한 일상임무 완료, 보스 몬스터인 마도두령 사냥 그리고 자동 사냥 진행 시 아이템과 교환 가능한 1주년 기념 주화를 지급한다.

또한 1주년 축하 게시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PSP vita를, 전원에게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하며 보름간 접속이 없었던 유저가 다시 접속할 경우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청운은 그간 꾸준한 대규모 업데이트로 기존 고레벨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와 신규 유저들을 위한 편의를 제공하였으며 오는 30일 4차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서버대항전 등을 비롯한 유사 무협게임과는 차별화된 새로운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니아나 조남현 부장은 “여러분 덕분에 청운이 1주년을 맞이할 수 있게 되어 감사 드린다. 다가올 4차 대규모 업데이트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lue.uniana.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