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치 30% 증가, '작은 카자라이네’ 등 봄 맞이 이벤트 진행

▲ 봄맞이 이벤트를 진행하는 '그라나도 에스파타'
[게임톡] ㈜한빛소프트(대표 김기영)는 금일(3월 9일),  '그라나도 에스파다' (http://ge.hanbiton.com)에서 봄 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3월 22일까지 진행되는 ‘행운을 따세요’ 이벤트는 필드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클로버를 클릭하면 경험치 30% 증가 버프와 클로버 잎, 초록색 클로버 잎, 네잎 클로버 잎까지 3종류의 클로버 잎을 획득할 수 있다.

획득한 클로버 잎을 리볼도외 마을에 위치한 초록소녀 NPC에게 가져가면 보상 아이템으로 이벤트용 소울 크리스탈, 이벤트용 반지 상자, 이벤트용 소켓 가공 안정제 등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최근 인터넷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작은 하마 이야기를 모티브로 한 ‘작은 카자라이네’ 이벤트도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유저의 아이디어로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게임에 접속과 함께 안내 받은 메일에 따라 카자라이네 NPC를 찾아가 퀘스트를 받으면 참여할 수 있다.

필드에 숨어 있는 앙드레 NPC를 찾은 뒤 다시 카자라이네 NPC에가 가면 퀘스트 완료와 함께 보상 아이템으로 이벤트용 소켓 가공 안정제를 받을 수 있다.

따뜻한 봄을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그라나도 에스파다'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ge.hanbiton.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