턴제 전략 RPG ‘전장’, 3월 13일(화) 오픈베타 테스트 실시

▲ 예전 삼국지 영걸전, 조조전 방식에 웹게임의 형식을 취한 '전장'
[게임톡] 취유게임즈㈜(대표 위홍)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턴제 전략 RPG ‘전장’의 오픈 베타 테스트(OBT)를 오는 3월 13일부터 실시한다고 금일(9일)밝혔다.

신작 웹게임 '전장'은 소설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턴제 전략 RPG로, 원작의 내용을 바탕으로 다양한 무장 수집과 전투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다. 이는 삼국지 영걸전과 조조전의 플레이 방식과 유사하며, 명장 수집과 조합 등 전략게임의 재미와 함께 필드 자동전투 시스템 등 웹게임의 편의성을 두루 갖췄다.

‘전장’의 오픈베타 테스트를 기념해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오는 13일부터 진행된다. 우선 ‘명장으로 가는 길’은 오픈 후 한달 간 군주 랭킹 1위부터 3위까지 달성한 유저에게 42인치 3D TV와 고급 헤드폰, 외식 상품권을 증정하고, 스토리와 던전 각각의 전투 랭킹 3위까지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30만원과 캐논 디지털 카메라,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가입 후 군주를 생성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캐시를 지급하는 ‘용감무쌍 출사표’와 ‘붉은색 무장 모집’, ‘화이트데이 이벤트’등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푸짐한 캐시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취유게임즈 방희준 이사는 “칠용전설F에 이은 두 번째 웹게임 전장은 지난 달 CBT 진행을 통해 유저들의 호응도가 높았던 게임이다”라며 “턴제 전략 RPG의 재미와 웹게임의 장점을 두루 갖춘 전장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전장’의 게임 정보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jjo.joykiki.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