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9일까지 4가지 이벤트로 모든 이용자에게 혜택 제공

▲ 4가지 이벤트를 진행하는 '미니파이터'
[게임톡] ‘미니파이터’가 신학기를 맞아 '빅' 이벤트를 준비했다.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 www.netmarble.net)이 서비스하고 마블퀘스트(대표 이상민)에서 개발한 횡스크롤 대전 액션 게임 '미니파이터'가 신학기 맞이 업데이트를 완료하고 4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니파이터'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에 없던 ‘던전 랭킹’과 ‘천하제일 랭킹’을 신설하는 등 랭킹 시스템을 세분화했으며, 대전중 강제 추방 횟수 및 강제 종료를 제한하고 팀 채팅 시스템을 추가해 대전방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 업데이트에 이어 ‘미션을 수행하라’, ‘레벨업하고 득템하라’, ‘토큰 수집 이벤트’ 등으로 구성된 신학기 맞이 이벤트 4종도 이달 19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매일 주어지는 임무를 완료하고 받는 징표의 개수에 따라 조합 아이템을 100% 확률로 획득 할 수 있고, 대전모드 중 하나인 ‘생존모드3’를 완료하면 더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미니파이터'를 처음 접한 이용자와 30레벨 이하 이용자들이라면 10레벨 단위로 레벨이 오를 때 마다 게임 속 고급 아이템을 선물로 받는다.

마지막으로 10레벨 이상 이용자들도 모든 월드의 던전에서 얻을 수 있는 토큰을 모아 게임머니, 금괴, 황금망치 등 게임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minifighter.netmarble.net/)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