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6개 진영 점령전, 200만원 상당의 게임머니 보상

▲ 길드 점령전 이벤트를 실시하는 '천자영웅전'
[게임톡]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중국 게임 개발사 스네일게임(대표 스하이)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왕위쟁탈 MMORPG <천자영웅전>(sky.gametree.co.kr)에서 '길드 점령전' 이벤트를 3월 10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길드 점령전’은 매주 토요일 총 16개의 진영을 두고 벌이는 길드간의 전쟁으로, 좋은 성적을 거두면 다양한 아이템 및 능력이 주어지게 된다.

엔트리브소프트는 3월 10일 실시하는 길드 점령전에서 획득한 진영 수에 따라 게임머니인 금화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16개의 진영 중 '부영'을 차지한 길드에게는 금화 5냥을, 그 보다 한 단계 높은 진영인 '주영'을 차지한 길드에게는 금화 10냥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의 보상으로 지급되는 금화의 전체 규모 및 가치는 약 200만원 수준으로 많은 게이머들의 참여가 기대된다.

<천자영웅전>은 진, 한, 당, 송, 명 등 다섯 국가를 지배할 수 있는 '천자' 자리를 두고 대규모 전쟁을 치르는 왕위쟁탈 MMORPG이다. <천자영웅전>은 각 국가의 왕을 선발하는 ‘국왕전’, 나라의 자원을 걸고 싸우는 ‘국가전’, 천자를 선정하는 ‘천자전’ 등 3대 대규모 전쟁 시스템이 특징이다.

<천자영웅전>은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sky.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