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히트 시리즈 브랜드 ‘정통맞고2012’ 국내 오픈 마켓 3사 출시

▲ '정통맞고' 시리즈의 최신작이 스마트폰용으로 출시되었다.
[게임톡] 게임빌이 또 하나의 흥행 시리즈 신작을 국내 스마트폰 게임 시장에 출시했다.

게임빌(대표 송병준, www.gamevil.com)은 자사의 히트 시리즈 브랜드 신작인 ‘정통맞고2012’를 국내 오픈 마켓 3사에 출시 완료했다고 9일, 밝혔다. 이 게임은 2004년부터 9년 간 총 8개 타이틀이 출시되면서 맞고 브랜드 게임 중 최고의 장수 타이틀로 흥행을 이어 가고 있는 ‘게임빌 정통맞고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이 시리즈 브랜드가 장수할 수 있었던 이유로는 흔히 자극적인 소재를 이용해 순간적으로 눈길을 끄는 맞고 게임과 달리 군더더기 없는 정통 맞고의 스타일을 유지해 왔다는 점이다. 결국 게임빌이 고퀄리티 프리미엄 맞고를 지향하고 게임성으로 승부해 온 것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특히 이번 최신작 ‘정통맞고2012’는 시리즈 최초로 스마트폰 전용 게임으로 구현되어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스마트폰에 특화된 고해상도 그래픽 디자인을 통해 유저들은 개성 강한 20여 명의 캐릭터와 대전을 펼치며 탄탄한 스토리를 만끽할 수 있다.

현재 ‘정통맞고2012’는 국내 오픈 마켓인 T스토어, olleh 마켓, U+ 앱마켓에서 서비스 되고 있으며, 고품격 프리미엄 맞고 게임을 프리투플레이(Free To Play)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도 초반부터 뜨거운 반응이 일고 있다.
한 편, 게임빌은 업계에서 드물게 ‘정통맞고’, ‘프로야구’, ‘놈’ 시리즈 등 장수 타이틀을 다수 보유, 스테디 셀러들의 흥행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