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년 기념 선물상자’ 통해 ‘폭죽’ 및 ‘기념주화’ 획득

▲ 서비스 2주년을 맞은 '드래곤네스트'

[게임톡] ㈜넥슨(대표 서민)은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전동해)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액션 RPG ‘드래곤네스트’의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해 오늘부터 한 달간(3/8~4/5)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을 플레이하면 2주년 기념 선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선물상자를 열면 캐릭터의 능력을 향상시켜주는 ‘폭죽’과 함께 최대 500 개의 ‘기념주화’를 얻을 수 있다. ‘기념주화’를 NPC(Non-Playable Character)에게 기부할 경우 모인 주화의 총량에 따라 모든 게임 유저에게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본인이 모은 기념주화의 개수에 따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우아한 백색 날개’, ‘유니콘’, ‘온화한 나비의 정령’ 등 게임 내 최고 수준의 아이템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 아이템은 일주일마다 새로운 아이템으로 교체되며 응모 횟수가 많을수록 당첨될 확률이 높아진다.

마지막으로 지난 2년간 드래곤네스트를 즐기며 스테이지 클리어 횟수가 가장 많은 유저 등 6개 부문의 최강자가 선발되어, 해당 유저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드래곤네스트에 지난 2월 9일 업데이트된 최고 난이도의 4인 던전 ‘기간테스 네스트(Gigantes Nest)’의 ‘헬 모드’를 추가한다.

‘헬 모드’에서는 더욱 어려워진 패턴과 강한 체력을 바탕으로 최강의 난이도를 자랑하는 몬스터들을 경험할 수 있으며, 유니크 등급의 아이템 강화가 가능한 ‘유니크 중급 접미사’의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2주년 이벤트와 업데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드래곤네스트 공식 홈페이지(http://dragonnest.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