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객 컨셉 ‘둔갑의 호타루’,‘냉혈의 트릭시’ 2종 추가

▲ 새로 추가된 호타루와 트릭시

[게임톡] 유저간담회를 뜨겁게 달궜던 ‘그녀들’이 드디어 합류했다.

㈜네오플(대표 강신철)은 8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에 자객(刺客) 콘셉트의 미소녀 캐릭터 2종 ‘둔갑의 호타루(Hotaru Inaba, 이하 호타루)’와 ‘냉혈의 트릭시(Trixie Foxx, 이하 트릭시)’를 추가했다.

호타루는 얼굴을 가린 복면, 다리부분에 지닌 ‘수리검(手裏劍)’ 등 전형적인 자객의 외형을 한 캐릭터로, 수리검 투척공격과 일시적으로 목표대상과 동일한 모습으로 변신해 상대를 혼란에 빠뜨리게 하는 ‘둔갑술’ 등을 사용한다.

특히 궁극기인 ‘환영분신’은 호타루의 모습을 한 4명의 분신이 생성돼, 상대진영에 혼란을 일으킨 상황에서 제각각 빠른 타격을 가해 강한 대미지를 입힌다.

한편, 트릭시는 근미래적인 느낌을 풍기는 ‘로봇 검객’으로, 주무기로는 ‘광선검’을 사용하며, 날렵한 몸놀림을 활용한 빠른 타격기술을 사용한다. 아울러 궁극기 ‘섬광의 원무’는 손에 지닌 광선검의 길이를 최대로 늘려, 빠른 속도로 회전하며 상대진영에 광범위한 피해를 입히는 강력한 스킬이다.

네오플은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오는 29일까지 두 캐릭터의 사용가능급수를 5급으로 낮추고, 22일까지 두 캐릭터로 특정레벨을 달성할 시 ‘레어 부스터’, ‘테라 주괴’ 등을 증정하는 ‘도전 본능’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주말(3/10~3/11, 3/17~3/18) 동안 호타루와 트릭시로 플레이 하는 유저들에게는 캐릭터 경험치를 150% 추가 제공한다.

네오플의 사이퍼즈 서비스를 총괄하는 이정헌 실장은 “야심차게 준비한 자객풍 캐릭터에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 드린다”며 “올 상반기에는 캐릭터 외에도 신규 모드, 신규 맵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준비돼있으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사이퍼즈’는 ‘던전앤파이터’로 유명한 게임 개발사 네오플이 5년 만에 공개한 신작으로, 다른 유저들과 팀을 이뤄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통해 상대진영 건물을 파괴하는 방식의 AOS게임이다. 지난해 12월 25일 ‘사이퍼즈’의 최고 동시접속자수는 8만 명을 돌파, 국내 AOS게임 중 최고기록을 달성했으며 정기적인 업데이트와 클랜 대항전 등과 같은 다양한 이벤트로 지속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