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페이스 개편. 다양한 화이트데이 기념 아이템 생성 가능

▲ 다양한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준비한 '팡야'
[게임톡] '팡야'가 유저들을 위해 달콤한 화이트데이 기념 이벤트를 펼친다.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 (pangya.gametree.co.kr)에서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우선, '팡야'는 게임 플레이 도중 팡야섬 전 코스 홀 컵에서 획득 가능한 ‘반쪽하트(좌)’, ‘반쪽하트(우)’ 아이템을 카디에의 마법상자를 통해 다양한 화이트데이 아이템으로 조합할 수 있는 이벤트를 3월 8일부터 3월 22일까지 2주일 동안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러블리초코스틱, 달콤한 막대사탕, 행운의 사탕 등 다양한 화이트데이 기념 아이템들 만들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유저 인터페이스도 화이트데이 분위기에 맞게 일부 개편될 예정이다.

엔트리브소프트 팡야사업팀 홍영실 PM은 “게임 내에서 화이트데이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여러 가지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팡야'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pangya.gametree.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