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게임별로 조건에 따라 게임 내 각종 고급 아이템, 신규 아이템 증정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게임에서 어린이날(5일)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3일 밝혔다.

우선 ‘엘소드’에서 ‘아리엘 NPC(Non Playable Character, 보조캐릭터)’를 통해 5일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큐브 아이템을 선물하고, ‘글레이브 NPC’는 퀘스트를 달성하는 유저에게 어린이 날 기념 특별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등 16일까지 게임 내 각종 NPC들이 등장해 특별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 4일과 5일 양일 간 게임에 접속하는 전 유저들에게 게임 내 신규 콘텐츠인 ‘탈것’의 기간제 아이템을 지급한다.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16일까지 게임 내에서 어린이날과 관련한 간단한 퀴즈를 맞히면 ‘보석 사탕 반지’, ‘초코 막대 과자’ 등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종합 선물 상자’를 제공한다. 또 오는 30일까지 ‘5월의 프로포즈’ 이벤트를 진행, 사랑 고백 및 프로포즈를 하고 싶은 유저들의 사연을 공모해 선정자에게 ‘63빌딩 럭셔리프로포즈 패키지’를 선물한다.

‘마비노기’에서는 15일까지 가정의 달을 기념해 마련한 '열기구 축제' 특별 퀘스트를 완료하면 '미니 열기구 키트’와 경험치를 제공하며, 특정시간에 게임 내에 등장하는 열기구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이 밖에 5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놀이동산 풍선', '9살이 되는 포션' 등 게임내에서 사용 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4일 대규모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정 시간에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메이플 10주년 블랙링’과 캐릭터의 공격력을 상승시키는 주문서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유저들에게는 ‘타일런트 아이템’, ‘메이플 10년의 기적 훈장’ 등 역대 최고 수준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버블파이터’에서는 게임 내 최초로 19일까지 ‘버블파이터 온라인 최강자전’을 개최, 우승자에게는 ‘챔피언 벨트’ 및 무제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50위 이내에 든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5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전 유저에게 경험치 및 루찌를 3배 증정하고, 12일까지 게임 내 인기 아이템을 하루에 한 종류씩 최저 100캐시에 판매한다.

‘카트라이더’에서는 ‘O.X 대박 트랙’을 15일까지 오픈한다. 해당기간 동안 ‘배틀 모드’를 완료한 유저는 퀴즈가 출제되는 O.X 대박 트랙으로 이동하고, 정답을 맞히면 ‘루찌(게임머니)’가 뿌려진 트랙에서 다량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 8일까지 하루 종일 RP(경험치) 및 루찌를 3배 추가 지급하고, 주말인 4일과 5일에는 4배 추가 지급하는 ‘어린이날 대박핫 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FIFA 온라인 3’에서는 5일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능력치 ALL 선수팩(3장)’, ‘시뮬레이션권(1장)’, ‘팀 변경권(1장)’, ‘1만 EP(게임머니)’, ‘프리미어리그선수팩(3장)’이 담긴 ‘어린이날 기념 패키지’ 아이템을 선물한다.

‘던전앤파이터’에서는 4일과 5일 ‘피에르와 어린이날 선물공장’ 이벤트를 진행하고, 게임 내 ‘세리아의 방’에 위치한 이벤트 캐릭터 ‘피에르’ 통해 ‘성장의 계약’, ‘성장의 비약’ 등 캐릭터 성장을 돕는 아이템과 ‘보스유니크 무기’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이벤트 진행일인 4일과 5일 동안 제공하는 추가 경험치를 6일 동일하게 지급받을 수 있는 ‘키핑 경험치’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한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서는 14일까지 특정 킬 포인트 수를 달성하면 '다오 코스튬'을, 특정시간 이상 게임에 접속하면 '배찌 코스튬'을 지급하는 ‘절친 이벤트’를 실시하며, 어린이날 특정시간 동안 경험치, 포인트 획득이 5배가 되는 ‘5555!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에버플래닛’에서는 5일까지 '무찌르자! 초거대 폴로!' 이벤트를 통해 특정 시간마다 '헤르메니아' 광장에 나타나는 '화끈한 폴로'를 공격하는 유저에게 '폴로아이템'을 지급하며, '화끈한 폴로'를 쓰러뜨린 유저에게는 '무기 능력치+24 주문서'를 선물한다. 또, 같은 기간 '헤르메니아' 광장에 '보물 쪽지'가 등장, 해당 쪽지를 획득한 유저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애플포인트(최대 500포인트)를 지급한다.

‘바람의나라’에서는 16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 ‘초상비령서’, ‘축지령서’, ‘재생축복물약’ 등 하루에 한번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4일과 5일 양일간 수리 불가한 아이템을 수리해주는 만물수리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유저 혜택을 제공한다.

‘테일즈위버’에서는 15일까지 게임 내 이벤트 존을 통해 제공되는 풍선을 터트린 유저들에게 다양한 아이템를 제공하며, 5일 하루 동안 게임에 접속한 유저들에게는 경험치 두 배 지급 등 추가 혜택을 부여한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