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캐릭터 스피카의 매력있는 성격을 묘사한 등장 모션 새롭게 추가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하는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pangya.gametree.co.kr)에서 인기 캐릭터 스피카의 모션 등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신규 추가되는 ‘운터스베르크 제어 이어링’을 통해 업데이트 된 스피카의 등장 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스피카가 해당 아이템을 착용하면, 캐릭터의 성격을 잘 묘사하듯 거대한 외계 우주선에서 깜찍한 로이(스피카 전용 탑승 기계장치)와 함께 화려하게 등장하게 된다.

뿐만 아니라 이어링을 착용한 상태에서 팡야를 성공하면 보너스 3팡이 지급되고, 이벤트 아이템도 2개씩 획득할 수 있다. 트레저 포인트 증가량도 보너스로 받게 된다.

또, ‘파워샷 기본 컷인(cut-in)’ 아이템이 업데이트 된다. 파워샷을 실행하면 캐릭터의 멋진 일러스트가 컷인형태로 노출돼 게임에 대한 재미와 이해를 더해준다.

이와 함께 봄 분위기를 물씬 풍길 수 있는 벚꽃을 닮은 핑크 빛 교복을 선보인다. 교복은 핑크색의 체크무늬로 남, 녀 캐릭터 모두에게 적용 가능하다.

'팡야'는 판타지 풍의 3D 캐주얼 골프 대전 게임으로 전 세계 40여 개국에 진출해 1,500만명의 유저가 즐기고 있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골프 게임이다. '팡야'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pangya.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