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OBT 앞두고 아이패드2, 문화상품권 등 프로모션 진행

▲ 16일부터 공개테스트를 진행하는 '반 온라인'
[게임톡] '개념찬 플레이 영상에 개념 프로모션까지!'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는 ‘반 온라인’의 플레이영상을 최초 공개하고, 사전공개테스트(Pre-OBT)를 기념해 푸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개되는 영상에서는 천계와 마계의 무한 전쟁이 시작된 배경 설명과 함께 전쟁의 신들이 활약하는 전반적인 세계관을 보여준다. 빠른 속도로 근접 공격에 능한 ‘전사’, 치명적인 원거리 공격의 ‘궁수’, 마법을 이용한 원거리 공격을 펼치는 ‘법사’, 뛰어난 치료 능력으로 파티의 효율을 높이는 악사’ 등 총 4개의 캐릭터별 플레이 스타일은 물론 ‘반 온라인’만의 타격감과 액션성을 한 눈에 확인 할 수 있다.

사전 공개 테스트(Pre-OBT)를 기념해 세가지 이벤트로 구성된 ‘개념 찬 반 온라인하고, 개념 선물 받아가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3월 8일(목)부터 17일(토)까지 열흘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우선, ‘반 온라인’ 홈페이지 회원 가입만 해도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 ‘마우스’, ‘캔커피 E쿠폰’ 등 총 2,012명에게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를 통해 최초로 공개되는 ‘반 온라인’ 영상을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등의 커뮤니티에 등록 후 댓글을 통해 링크를 남긴 유저 중 100명을 선정해 문화상품권 1만원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3월 16일부터 사전 공개 테스트(Pre-OBT)에 돌입하는 ‘반 온라인’은 게임에 최초 접속 시 자동 줍기펫 ‘토끼천사’ 3일권과 이동속도를 200% 상승 시켜주는 ‘유니콘’ 3일 이용권 등 유저들의 편의를 위한 게임 내 개념 아이템을 지원한다.

드래곤플라이 사업총괄 김범훈 실장은 ”’반 온라인’의 사전 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진행하는 ‘개념 찬 반 온라인하고, 개념 선물 받아가세!’ 이벤트가 오픈을 기다리는 유저들에게 만족스러운 선물이 되기를 바란다”며, “’반 온라인’은 다양한 즐길 거리와 쉽고 빠른 게임성을 가지고 있어 성인 유저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고 말했다.

‘반 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vaanonline.com)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