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제작기간 10년, 개발인력 200여명이 투입된 초특급 대작

신 개념 전투의 장이 열렸다! 이제는 하늘이다!

게임 개발 명가 (주)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 남궁훈)가 개발한 초대형 PC 온라인 MMORPG '이카루스'(http://icarus.wemade.com)가 2일(목),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CBT: Closed Beta Test)를 시작한다.

'이카루스'는 총 제작기간 10년, 개발인력 200여명 투입돼 위메이드가 보유한 PC 온라인 게임 개발 노하우를 집대성한 야심작으로, 블록버스터급 규모와 아름다운 그래픽, 탄탄한 스토리로 구성된 중세 유럽 스타일의 MMORPG(Massive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5일(일)까지 4일간에 걸쳐 계속되며, 목, 금요일은 오후 5시부터 11시, 주말에는 오후 3시부터 11시까지 진행된다.

테스터들은 ▲'이카루스'가 자랑하는 환상적인 '펠로우 비행 전투'를 비롯해 ▲5종의 클래스가 각기 다른 개성으로 펼치는 몬스터와의 대결 ▲다양한 스킬 들을 조합해 구사하는 박진감 넘치는 연계기 등 화끈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위메이드 측은 "오랜 시간을 투자해 개발사의 자존심을 걸고 개발 중인 '이카루스'에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며, "10년간 하나의 프로젝트에 몰두해온 집념과 뚝심으로, 대작에 걸 맞는 최고의 완성도를 보여주겠다"고 전했다.

또한 “세계 모바일 게임 시장을 평정한 데 이어, '이카루스'를 통해 PC온라인 게임 시장에서도 새로운 획을 그을 것”이라는 각오를 전했다.

'이카루스'의 첫 비행에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테스트 기간 중 3일 이상 참여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을 거쳐 최신 태블릿 PC와 영화 예매권을 선물하고, 매일 저녁 8시에서 10시 사이에는 '이카루스'의 재미를 배가시켜 줄 각종 '펠로우'를 지급하는 등 다채로운 혜택이 마련됐다.

참가 신청은 CBT 종료일까지 가능하며, 2013년 최고의 기대작 '이카루스'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icarus.wemad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