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와 함께 다시 돌아온 인기 핵&슬래시 액션 RPG

게임로프트는 4월 25일 인기 모바일 RPG게임, ‘던전 헌터4(DUNGEON HUNTER 4)’를 T스토어를 통해 무료출시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던전 헌터4’는 모바일에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핵&슬래시 액션 RPG 대명사로 불리는 던전 헌터 시리즈의 4번째 신작이다. 기존 던전 헌터 시리즈의 박진감 넘치는 게임 플레이의 재미를 고스란히 유지하면서도 한층 개선된 그래픽과 함께 던전 탐험과 투기장 격투를 접목시켜 몰입도를 월등히 향상시켰다.

게임로프트 코리아 관계자는 “스토리와 함께 다시 돌아온 ‘던전 헌터 4’는 모바일에서 구현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게임 진행을 통해 유저들에게 진정한 롤플레잉의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게임방식은 전사, 검투사, 전투마법사, 감시병 등 4개의 캐릭터 직업을 활용해 적을 물리치고 NPC의 보조퀘스트를 완료하며 스토리모드를 진행할 수 있다. 또한, 각 캐릭터의 기술을 구성하고 무기 및 방어구를 업그레이드하며 캐릭터를 더욱 강하게 육성시킬 수 있으며 협동 모드, PvP모드, 팀데스매치와 같은 긴장감 넘치는 멀티 플레이를 펼칠 수 있다.

게임로프트는 ‘던전 헌터4’ 출시를 기념하여 T스토어에서 게임을 무료 다운하고 리뷰를 남기면 캐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벤트 및 ‘던전 헌터 4’에 관한 게임 소식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 트위터(@gameloft_kr) 또는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gamelof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던전 헌터4’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