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협 또는 기협 등급 협객 획득 시 획득한 협객과 같은 협객을 하나 더 증정

㈜유니아나(대표 윤대주)에서 서비스 중인 '웹영웅전2'에서 협객 1+1이벤트를 진행한다.

24일부터 내달 7일까지 약 2주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 협객을 획득할 수 있는 시스템인 ‘기우 시스템’을 이용하여 은협 또는 기협 등급 협객 획득 시 획득한 협객과 같은 협객을 하나 더 증정한다.

협객을 획득하는 방법은 ‘기우 시스템’을 이용하여 협객이 다녀간 지역을 순서대로 클릭하면 획득이 가능하다. 특히 <웹영웅전2>에는 ‘호감도 시스템’이라는 독특한 협객 육성 시스템이 있어 동일한 협객을 다시 획득할 경우 호감도 시스템이 개방되어 패시브 효과가 증가하여 더욱 강력한 협객 육성이 가능하다.

유니아나 조남현 부장은 “이번 이벤트로 저레벨 유저들은 호감도 개방의 기회를, 고레벨 유저들은 호감도의 상승기회를 얻게 되어 이용자 모두가 호감도 시스템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번 이벤트로 <웹영웅전2>만의 다양한 협객 양성 시스템을 맛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웹영웅전2>는 최대 10만원의 게임캐시를 지원하는 파격적인 이벤트와 게임머니인 ‘은량’ 지급, 상점 아이템을 할인 판매하는 등 유저 입맛에 맞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hero2.unia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