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면 유저들 대상 3월 7일부터 4월 6일까지 진행

 

▲ 휴면유저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A3 리턴즈'
[게임톡]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가 서비스하고 애니파크(대표 김홍규)가 공동개발한 ‘A3 리턴즈’가 휴면 유저들을 대상으로 3월 7일부터 4월 6일까지 폭풍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성인 게임의 원조격으로 세간의 화제가 되었던 ‘A3’, 그리고 이를 계승하여 2009년 첫 무료서비스를 시작한 정통 성인 MMORPG ‘A3 리턴즈’가 이를 추억하는 유저들에게 옛 게임을 향수할 수 있도록 오랜만에 특별한 자리를 마련한 것. 두 가지 버전으로 진행되는 ‘A3 리턴즈’의 이벤트 ‘폭풍 스페셜’ 에서는 이벤트 하나, ‘영웅이여~! 처음 그 느낌 그대로~!’ 그리고 이벤트 둘 ’기사들이여~! 승리가 함께 하노니~’ 를 준비했다.

우선, 첫번째 이벤트, ‘영웅이여~! 처음 그 느낌 그대로~!’에서는 잠자고 있던 휴면계정을 다시금 깨우고 게임을 처음 접속했던 것처럼 설렜던 그때로 다시 돌아가자는 취지에서 이벤트를 준비했다. 처음 접속 할 때의 느낌으로 캐릭터명과 보상 캐릭터 설정을 완료한 후 게임을 즐기면 된다. 이 가운데 일정 조건을 만족한 유저들에게는 인벤토리 스크롤 30일 이용권, 최상급 무기를 증정할 예정이다.

두 번째, 이벤트 ‘기사들이여~! 승리가 함께 하노니~’에서는 설정된 보상 캐릭터로 플레이를 즐긴 후, 출석일수에 따라 보상을 증정하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마나 회복의 영약, 인벤토리 스크롤 30일 이용권, 이동팩, 최고급 살라반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그 외에도, 3월 7일부터 21일까지 오랜만에 복귀하는 휴면 유저들을 위해 사냥 및 퀘스트를 통해 폭풍 성장이 가능하도록 경험치를 2배 증정하는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액토즈소프트 온라인 사업본부 사업1실 운영팀 이준원 팀장은 “’A3 리턴즈’를 기억하는 많은 유저들이 준비한 이벤트와 함께 플레이를 즐기면서 옛날을 추억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추후 기존 유저들과 신규 유저들간의 유대감을 강화화는 차원의 이벤트를 진행하고자 기획중이다. 이에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