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3, Xbox 360 양 기종 자막 한글화 5만 8000원

▲ XBOX 360 용 '스파 X 철권' 커버 이미지
[게임톡] '꿈의 대결이 현실로'

캡콤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이사 강진구)는 PS3, Xbox 360 양 기종 자막 한글화로 발매되는 격투 게임 사상 최대의 축제, ‘스트리트파이터 X철권’을 6일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격투게임을 대표하는 양대 산맥 ‘스트리트파이터’와 ‘철권’의 콜라보레이션을 실현한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은 태그 배틀을 기본 시스템으로 하며, 누구나 쉽게 대전 격투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젬 시스템’ 등 다양한 요소들이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의 기반이 되는 배틀 시스템인 ‘젬 시스템’은 캐릭터의 스테이터스를 상승시킬 수 있는 ‘부스트 젬’과 플레이어의 능력을 지원하는 ‘어시스트 젬’으로 분류된다.

부스트 젬에는 다양한 ‘발동 조건’과 ‘효과’가 있어 자신의 배틀 스타일에 맞게 설정하여 장점을 살리거나, 약점을 보강하는 등 전략의 폭을 더욱 넓힐 수 있다. 또한, 어시스트 젬을 이용하면 격투 게임이 익숙하지 않은 플레이어도 쉽게 필살기를 사용할 수 있게 되는 등, 다양한 보조 효과를 받을 수 있다.

격투 게임 사상 최대의 축제,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은 PS3, Xbox 360 양 기종 자막 한글화로 3월 6일 발매되며, 가격은 5만 8000원이다. ‘스트리트파이터 X 철권’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캡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www.capcomkorea.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