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통해 아이패드미니, 온라인 상품권 및 마법석과 소셜포인트 지급

글로벌 모바일 소셜 기업 GREE Korea (대표이사: 아마노 유스케)의 신작 MORPG ‘로스트 인 스타즈 (Lost in Stars)’가 금일 티스토어를 통해 전격 출시했다.

GREE Korea의 상반기 대표작인 로스트 인 스타즈는 박진감 넘치는 액션이 특징으로 지인들과 팀을 이뤄 최대 8인까지 실시간 멀티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Full 3D 스마트폰 액션 게임이다.

특히 지난 3일부터 실시한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서비스 개선 및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사전작업을 마무리 했다.

또한 로스트 인 스타즈는 도쿄게임쇼에서 공개된 이후 이용자들의 입소문을 통해 기대작으로 떠오르며 지난 주 진행한 사전 등록 이벤트에 1만명 이상이 몰리는 등 출시 이전부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한편 GREE Korea는 로스트 인 스타즈의 티스토어 서비스를 기념하여 오는 29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스트 인 스타즈를 설치해 플레이하면 게임 내 아이템인 마법석 10개와 소셜포인트 3000P가 모든 유저에게 100% 지급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마법석을 구매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와 온라인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로스트 인 스타즈는 티스토어(http://tsto.re/0000362578)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