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아낌없는 지원 쏟을 예정

올림푸스한국㈜이 온게임넷의 ‘리그 오브 레전드’ 정규리그 <LOL Champions Spring 2013>(LOL 챔피언스 스프링 2013)의 리그 후원사로 결정되었다.

올림푸스한국㈜은 미러리스 카메라 PEN과 OM-D로 대중들에게 친숙한 브랜드로, 카메라 사업 외에도 국내 의료 내시경 분야 시장 점유율 1위, 금속 및 생물 현미경, 산업용 내시경 분야에서 활발히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세계적인 전문 광학 기술 기업이다.

또한 2003년 스타리그, 2005년 카트라이더 리그에 이어 최근 성황리에 종료한 <올림푸스 LOL 챔피언스 윈터 2012-2013>의 공식 후원사로 e스포츠에 꾸준히 관심을 기울이며 다양한 후원을 하고 있는 기업이다.

전 세계적으로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리그 오브 레전드 e스포츠 리그’의 연 이은 후원을 통해 올림푸스는 젊은 소비층에게 더욱 공격적으로 마케팅 할 수 있는 여건을 갖추었고, CJ E&M 게임채널 온게임넷은 안정적으로 양질의 LOL e스포츠 리그 콘텐츠를 팬들에게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올림푸스한국㈜의 영상사업본부 이승원 본부장은 “LOL 챔피언스 윈터 시즌 후원을 통해 올림푸스가 가진 젊고 역동적인 이미지를 e스포츠 팬들에게 잘 전달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 진행하는 스프링 시즌도 성공적으로 치러질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온게임넷 강헌주 본부장은 “세계적인 브랜드 올림푸스의 연이은 후원을 통해 e스포츠 선수와 팬들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안정적인 기반이 갖춰졌다”며 “윈터 시즌에 이어 스프링 시즌 후원이라는 결정을 내려 준 올림푸스 한국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4월 3일(수) 저녁 6시 30분에 진행하는 개막전은 가장 최근에 펼쳐진 <LOL 챔피언스 윈터 2012-2013>와 <LOL 클럽 마스터즈>의 우승팀 ‘나진 소드 ‘와 ‘MVP 블루’의 대결로 포문을 연다. 이어서 최근 창단한 ‘SKT T1 1팀’과 전통의 강호 ‘CJ 엔투스 프로스트’의 경기가 뒤를 잇는다. 이후 매주 수, 금요일 오후 6시 30분, 토요일 오후 7시 30분에 최고 수준의 경기로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