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누르는 이용자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김 제임스)는 Xbox 360 공식 페이스북의 신규 이용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 3월 19일 출시된 Xbox 360 독점 블록버스터 타이틀 ‘기어스 오브 워: 저지먼트’ 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Xbox 360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XboxKorea)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4월 21까지 진행된다.

위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내 Xbox Kinect Korea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는 신규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무디킹 기프티콘이 무료로 지급된다. ‘기어스 오브 워: 저지먼트’ 출시 기념 이벤트인 만큼, 이벤트 참여 페이지에서 발매된 타이틀을 응원하는 댓글을 함께 작성하면 당첨될 확률이 높다.

한국 마이크로소프트 IEB 사업부 임승호 차장은 “Xbox 360 공식 페이스북은 Xbox 360과 키넥트를 사용하는 유저들과 이벤트, 게임 업데이트 소식을 전하며 소통하기 위해 개설됐다”며, “신규 및 기존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매달 개최할 예정이다. 기어스 오브 워: 저지먼트와 함께 맛있는 스무디킹도 얻는 기회를 얻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Xbox 360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XboxKorea) 또는 이벤트 페이지(http://bit.ly/march_xbox)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