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부터 5일간 1000명 규모의 첫 비공개 테스트

[게임톡]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무협 웹게임 ‘열혈강호W’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첫 테스트 일정을 2일 공개했다.

‘열혈강호W’는 지난달 29일 공식 홈페이지(http://yulgangw.mgame.com)를 통해 게임의 시나리오 및 주요 특징 등 게임 정보를 전달하고, 유저들의 원활한 초반 플레이 진행을 돕기 위한 캐릭터 생성, 인터페이스, 공략 등 플레이 가이드를 제공한다.

‘열혈강호W’는 중국의 개발사 뚱팡싼요(东方三友)에서 개발한 웹게임이다. 원작 만화와 온라인 게임과는 또 다른 무협의 세계를 구현하고 있다.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 없이 누구나 쉽게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몬스터 사냥 이외 결투장 및 공성전 던전을 즐길 수 있다. 본인 캐릭터 이외 영웅 소환 및 다양한 강화 시스템을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열혈강호W’는 첫 비공개 테스트 일정을 공개했다. 1000명 규모의 테스트 참가자 모집한다. 엠게임 포털 회원이면 누구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는 3월 8일부터 12일까지 5일 간 비공개로 진행된다. 서버 안정성 및 콘텐츠 점검 등 전반적인 게임성 테스트로 이뤄진다.

곽병찬 엠게임 게임서비스본부장은 “열혈강호W는 무협 장르의 전략적인 재미 요소와 쉽고 빠른 게임 진행이 가능한 웹게임의 장점을 조합해 기존 웹게임들과는 또 다른 즐거움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