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동산 SNG 열풍, 안드로이드 버전에 이어 인기몰이 재시동

LG유플러스의 미디어콘텐츠 서비스 전문 자회사인 ㈜미디어로그(대표 윤준원)는 자사가 퍼블리싱하고 모비클이 개발한 모바일 소셜 네트워킹게임(SNG) ‘타이니파크2 for Kakao’를 3월 19일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타이니파크2 for Kakao’는 지난 2012년 11월 6일 압도적인 사용량과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모바일 플랫폼 카카오와 손잡고 카카오 게임하기에 안드로이드 버전으로 출시하여 많은 유저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게임으로 iOS 유저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타이니파크2 for Kakao’는 8종의 공원배경과 100여종의 다양한 놀이동산 오브젝트(건물, 시설)를 이용해 나만의 스타일대로 놀이동산을 건설해 나가는 대표적인 SNG이다.유저는 놀이동산을 만들고 운영하면서 카카오 친구들과 함께 경쟁하고 즐길 수 있으며, 소셜친구들에게 나의 놀이동산을 자랑할 수 있다.
주요 기능으로는 친구의 놀이동산에 찾아가 추천하기, 도와주기, 티켓주기 등으로 상호작용이 가능하며, 게임 내 아이템인 별풍선을 모아 공원 인기도를 높이면서 친구들과 실시간으로 랭킹 경쟁도 할 수 있다. 그 외 레어 아이템이 나올 수 있는 ‘지니의 카드게임’을 비롯한 미니게임은 물론 관리, 투자, 경영 시뮬레이션 기능까지 갖춰 단순한 놀이동산 꾸미기에 머물지 않고 다양한 경험과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미디어로그는 ‘타이니파크2 for Kakao’ 앱스토어 출시에 맞춰 신규 유저 전원과 다양한 미션을 완료한 유저들에게 100% 유료 아이템을 증정하는 대규모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기간 및 당첨자 공지, 경품 내용 등 자세한 사항은 미디어로그 페이스북(www.facebook.com/medialog.game)을 참조하면 된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