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빌리지, 대규모 업데이트 ‘New Challenge’ 실시

JCE(대표 송인수)는 넥슨(대표 서민)과 공동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몬스터 교감 소셜게임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에 세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New Challenge(뉴챌린지)’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메이플스토리’의 대규모 마을 거점들을 자신의 마을에 직접 건설할 수 있는 ‘랜드마크’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하고, ‘오르비스’, ‘에레브’, ‘루디브리엄’, ‘아쿠아로드’ 총 4개의 ‘랜드마크’를 추가한다.

‘랜드마크’ 건설을 위해서는 채집과 동굴탐사, 몬스터 경호 등 주어지는 다양한 미션을 모두 완료해야 하며, ‘랜드마크’를 건설하면 마을 경영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몬스터의 희귀도 등급에 최상위 ‘슈퍼 레전드리’ 등급을 추가하고, 첫 번째 ‘슈퍼 레전드리’ 몬스터 ‘불멸의 피닉스’를 선보인다. 모든 건물의 효율 개선을 비롯한 대대적인 밸런스 수정 작업도 함께 진행한다.

JCE는 이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신규 몬스터 ‘불멸의 피닉스’를 영입한 모든 유저에게 20’리프’(게임머니)를 제공할 뿐 아니라 영입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JCE 모바일사업부 장지웅 사업부장은 ”채집이나 탐사와 같은 새로운 즐길 거리들을 ’랜드마크’ 시스템에 녹여내고자 했다”며, “야심차게 준비한 이번 업데이트에 유저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메이플스토리 빌리지’의 ‘New Challenge(뉴챌린지)’ 업데이트에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메이플스토리빌리지’의 공식 홈페이지(http://mapleville.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