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접속 시 전원에게 ‘10만 EP’, ‘이적선수 TOP 300’ 등 풍성한 혜택 제공

㈜넥슨(대표 서민)은 EA 서울 스튜디오(Electronic Arts Seoul Studio LLC)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EA SPORTS™ FIFA Online 3(이하 FIFA 온라인 3)’에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점핑 클래스(Jumping Class)’ 이벤트를 21일(목)부터 오는 4월 17일(수)까지 약 한 달 동안 실시한다.

먼저 해당기간 동안 게임에서 감독을 신규 생성한 유저 전원에게 세계정상급 플레이어를 포함, 원하는 선수를 자유롭게 선발할 수 있는 ‘스타터팩(2장)’과 빠른 리그 모드의 진행을 돕는 ‘시뮬레이션 쿠폰(10장)’ 등 초반 원활한 게임플레이를 지원하는 아이템을 제공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돌림판을 돌려 다양한 상품을 지급 받을 수 있는 ‘행운의 룰렛’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기 한 판을 완료할 때마다 획득할 수 있는 응모권으로 참여 가능하고, 상품은 ‘전설의 선수’, ‘50만 EP(게임머니)’ 등으로 구성됐다. 또, 이와 별도로 돌림판의 화살표가 가리키는 포인트를 합산, 점수가 가장 높은 1등에게는 ‘100만 넥슨 캐시’를, 2등부터 1000등까지의 유저에게는 ‘3만 넥슨 캐시’를 선물한다.

이 밖에도 이벤트 기간 중 매주 주말에는 접속하는 유저전원에게 ‘10만 EP’와 ‘능력치 ALL 선수팩(100장)’을 비롯해 ‘이적선수 TOP300(전설의 선수 포함)’, ‘리그 시뮬레이션 쿠폰(20장)’ 등을 증정하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FIFA 온라인 3의 사업을 총괄하는 넥슨 이정헌 본부장은 “새롭게 ‘FIFA 온라인 3’를 시작하는 유저와 기존 유저들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해 ‘FIFA 온라인 3’가 가진 진정한 재미를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FIFA 온라인 3는 전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은 글로벌 히트작 ‘EA SPORTS FIFA 프랜차이즈’를 계승한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으로, 차세대 기술력의 도입을 통해 한층 향상된 게임플레이와 생생한 그래픽을 지원한다. 또한, 방대한 공식 축구 라이선스를 보유한 원작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 전세계 45개 국가 대표팀과 32개 리그에 소속된 15,000 명에 달하는 실제 선수들의 모습 및 최신 라인업 정보가 그대로 반영된다.

FIFA 온라인 3에 대한 세부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fifaonline3.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