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팡 캐릭터 인형들과 사진찍어 SNS에 올리면, '애니팡 캐릭터인형' 증정

국내1위 소셜게임 개발사인 선데이토즈(대표 이정웅 http:// sundaytoz.com)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애니팡/사천성 캐릭터가 직접 서울 강남과 홍대 지역에서 특별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애니팡 for Kakao'의 주인공인 '애니(토끼캐릭터)'와 '애니팡 사천성 for Kakao'의 주인공인 '핑키(돼지캐릭터)'가 서울 강남역 일대(오전11시30분~오후 1시30분까지)과 홍대 거리(오후3시30분~오후6시)에서 사람들에게 직접 선물을 나눠주는 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애니팡의 '애니'와 '핑키'를 직접 만나 함께 사진을 찍고, 자신의 SNS에 올리면, '애니팡 캐릭터인형'을 받을 수 있으며, '애니팡 사천성 for Kakao' 점수가 5만점이 넘으면, '애니팡 캐릭터스티커' 등을 받을 수 있다.

선데이토즈 마케팅팀의 이의중 이사는, '이번 3월 14일 오프라인 이벤트를 시작으로, 국내 고객들에게 직접 다가가 즐거움과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계속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애니팡 사천성 for Kakao'는 지난 3월 7일부터 구글 앱스토어 무료 인기 순위에서 꾸준히 1위를 달리고 있다.

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