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캐시, 인기 브랜드 화장품 등 푸짐한 경품 제공

㈜넥슨(대표 서민)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게임에서 화이트데이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엘소드’에서는 18일부터 22일까지 매일 오후 4시, 최대 3인 1조가 되어 연습대전에 생성된 비밀의 방에 접속, 하루 10회 게임 운영자인 ‘GM너구리’와 대결한 유저에게 승패에 따라 ‘얼음 조각상 가열기’ 아이템을 차등 지급하고, 진행 기간 동안 ‘GM너구리’를 응징한 총 횟수를 맞히는 유저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체력(HP), 마력(MP)이 100% 회복되는 ‘미니 딸기 타르트’ 아이템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화이트데이 당일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하트, 별, 막대 사탕 모양의 버프 아이템이 든 ‘화이트데이 사탕 바구니 큐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마비노기 영웅전’에서는 14일부터 21일까지 전투 시 얻을 수 있는 ‘화이트데이 사탕’을 마을 주민 NPC(Non Playable Character)들에게 가져가면 각각의 성향에 따라 개성 넘치는 반응과 함께 서로 다른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보상으로는 파티원들의 체력을 회복시킬 수 있는 ‘큐미의 파티 회복 포션’과 자신의 주변에 위치한 다른 유저들까지도 함께 춤추게 하는 ‘춤추는 풀피리’ 아이템, 그리고 ‘달콤한 남자/여자’ 타이틀과 ‘피로회복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큐미의 파티 회복 포션’과 ‘춤추는 풀피리’ 아이템’은 처음 공개되는 아이템이다.

‘마비노기’에서는다음달 4일까지 ‘낭만농장’내에 ‘사탕나무’ 아이템을 설치한 뒤 ‘사탕나무’에서 ‘사탕쿠폰’ 10개 이상을 수확하는 유저에게 넥슨캐시(1만 원)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유저들은 홈페이지 내 ‘응모하기’버튼을 눌러 ‘크리스챤디올어딕트립글로우’, ‘키엘 울트라훼이셜 크림’ 등 다양한 화장품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삼국지를 품다’에서는 오는 21일까지 특정 NPC를 통해 부여 받은 화이트데이 기념 퀘스트인 ‘춘삼월 남자의 마음‘을 완료하는 유저에게 ‘왕씨의 강화이용권’, ‘난세의 증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보스 몬스터 ‘사랑 파괴자 정헌’을 무찌르는 유저에게는 일정 확률로 강화된 장비를 얻을 수 있는 고급 장비 상자를 지급한다.

‘사이퍼즈’에서는 14일부터 28일까지 2주 간 ‘화이트데이’를 기념하는 ‘버닝 캔디를 모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저들은 게임을 통해 모은 'BP(버닝 포인트)'로 캔디를 획득하고, 획득한 캔디 개수에 따라 '슈퍼부스터 50:50', '미아 캐릭터팩' 등 푸짐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FIFA 온라인 3’에서는 14일 하루 동안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2012년도 프리미어리그선수팩(2장)’, ‘2012년도 프리메라리가선수팩(2장)’, ‘2012년도 선수팩(10장)’, ‘리그 시뮬레이션권(3장)’을 지급한다.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에서는 17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사탕폭탄 아이템 ‘화이트데이캔디뱅’을 하루 20개씩 제공한다. ‘화이트데이캔디뱅’은 폭탄이 터지면서 작은 구슬사탕이 쏟아져 나오는 공격용 아이템으로, 상대 선수가 구슬사탕을 밟을 경우 미끄러져 넘어지게 된다.

‘크레이지레이싱카트라이더’에서는 14일부터 17일까지 경험치와게임머니를 최대 3배 추가 지급하는 ‘커플과 솔로 모두의 핫타임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 밖에도 게임 내 커플이 함께 특정횟수 멀티플레이로 주행을 완료하게 되면 ‘사탕 플라잉펫’을 증정하는 ‘내 마음을 받아줘’ 퀘스트가 진행된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서는 오는 2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화이트데이 기념 아이템인 ‘하트 스프레이’와 ‘하트 수류탄’을 지급하고, 특정 요일 및 시간에 게임을 플레이하면 경험치, 포인트 등을 3배까지 높게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메이플스토리’에서는 20일까지 사냥 시 획득 가능한 ‘사탕’으로 이벤트에 참여해 포인트를 누적한 유저들에게는 포인트에 따라 ‘수상한 큐브’, ‘놀라운 혼돈의 주문서’, ‘스텔라 무기’,’프로텍트 주문서’ 등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바람의나라’에서는 27일까지 이벤트 캐릭터를 통해 게임 내 다른 유저와 커플을 맺으면, 휴면경험치, 재생축복효과 등 다양한 추가 혜택과 함께 1일 1회 입장이 가능한 특별 던전을재입장할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제공한다.

‘에버플래닛’에서는 21일까지 게임 내 등장하는 몬스터를 물리치고 받은 사탕을 모아 이벤트 캐릭터에게 전해주면 장비 아이템 및 문화상품권, ‘강화보호 주문서’,치장 아이템 등 다양한 경품이 들어있는 ‘화이트데이 선물상자’를 지급한다.

한경닷컴 게임톡 박명기 기자 pnet21@naver.com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