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버전에 이어 27일엔 앱스토어 출시

▲ 한게임 미니팩
[게임톡] 안드로이드 버전 ‘한게임 미니팩’이 오픈 3개월 만에 100만 다운로드 달성했다. 또 27일에는 앱스토어에도 출시했다.

한게임 미니팩은 스마트폰에 최적화된 완성도 높은 미니게임 8종으로 구성돼 있다. 기존 한게임의 인기 플래시게임을 한곳에 모아 놓은 게임 어플이다. 간단한 원터치 조작 방식에 완성도 높은 게임성으로 온라인게임에 뒤지지 않는 게임 성능과 묘미를 제공한다.

‘고군분투’와 ‘열혈소녀’, ‘와이드슈터’, ‘청기백기’, ‘두근두근 데이트’ 등 아케이드에서부터 액션까지 장르도 다양하다. 각각의 게임은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심플한 게임성을 자랑하지만 한번 시작하면 폰을 쉽게 놓을 수 없다.

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얻은 포인트를 통해 게임을 하나씩 오픈해 나가는 방식이다. 미션/아이템/랭킹 시스템을 통해 도전과 경쟁의 재미를 더한다. 다운로드에서부터 플레이에 필요한 아이템까지 완전 무료 게임이다. 전체 이용가.

채유라 NHN 한게임 S게임본부 스마트폰게임사업그룹장은 “놀라운 터치감과 미니게임을 넘어선 수준높은 완성도로 남녀노소에 걸쳐 큰 사랑을 보내주시는 것 같고, 감사드린다”며 “간단한 원터치 조작과 취향대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들로 구성돼 있으니 아이폰 이용자분들께서도 즐겁게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게임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